메뉴 건너뛰기

전북도, 봄 여행명소 추천 이벤트 개최

2012-05-17 15:44
전라북도청 제공

전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5월 당신이 추천하는 전라북도의 볼거리, 즐길거리는 무엇인가요?”

전북도는 국내 여행객이 증가하는 5월을 맞이해 전북지역의 봄 여행명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관광지 정보를 공유·확산하기 위해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5월 전북에 가면 OOOO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의 메인화면에 배너광고를 게시해 네티즌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2전북방문의 해를 맞이해 5월에 가기 좋은 전북의 여행 명소는 물론, 5월중 전북 지역에서 개최되는 축제 및 주요행사를 널리 알려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를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포털사이트에 게시되는 배너광고를 클릭해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라북도 문화관광 사이트(http://www.gojb.net)에 접속해 자신이 체험했거나 알고 있는 전북 지역 여행정보를 사진과 함께 재치 있는 글로 작성해서 응모하면 된다.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리거나 참신한 메시지를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원 주유권(10명) 및 음료쿠폰(1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 전라북도 문화관광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도 홍보기획과 배진환 과장은 “시기적으로 여행 성수기에 접어드는 시점에 전북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발굴하고 이를 널리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공유·확산된 전북지역 여행정보가 사람들의 발길을 전북으로 향하게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향후에도 전북도는 전북방문의 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라북도청 개요
전라북도청은 186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송하진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송하진 도지사는 한국 속의 한국, 생동하는 전라북도를 토대로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 창의롭고 멋스런 문화, 알뜰하게 커가는 경제, 따뜻하고 정다운 복지, 아름답고 청정한 환경을 도정방침으로 정했다.

보도자료 출처: 전라북도청

전라북도청
홍보기획과
인터넷홍보담당 김경기
063-280-248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