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8 13:15
포드코리아, 2012 부산모터쇼 출품 모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8일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5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올-뉴 모델을 포함한 9종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다를 품은 녹색자동차의 항해”라는 주제 하에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포드코리아는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올-뉴 퓨전과 올-뉴 이스케이프를 비롯하여, 최강의 퍼포먼스와 디자인,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델을 전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 안정성과 디자인까지 최고의 포드를 상징하는 올-뉴 퓨전

올-뉴 퓨전은 포드의 ‘One Ford’ 전략 하에 만들어진 글로벌 라인업 가운데에서도 가장 최신의 모델이다. ‘최고의 포드’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는 목표 하에 탄생한 올-뉴 퓨전은 2.0L, 1.6L 에코부스트 엔진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모두 구현한 중형 세단으로, 친환경 및 연비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올-뉴 퓨전 하이브리드는 기존 2.5L 엔진의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를 줄인 2.0 직렬 4기통 앳킨슨 사이클 엔진을 사용하여, 동급 최강인 시내 20km/L (47 mpg, 미국 연비 기준) , 고속도로 18.7km/L (44 mpg, 미국 연비 기준)를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뉴 퓨전은 차선이탈방지(Lane Keeping Aid) 등의 첨단 기능 및 포드 최초의 듀얼 프론트 무릎 에어백을 장착하여 운전자, 동승자 및 보행자의 안전까지 배려하였다. 포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적용된 올-뉴 퓨전은 세련미 넘치는 외관과 간결하면서 기능적인 인테리어로 기존 중형세단이 가진 디자인 전형을 혁신하는 한편 연비, 안전, 기능성과 다이내믹한 주행감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실용성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똑똑한 SUV, 올-뉴 이스케이프

이번 모터쇼에서 올-뉴 퓨전과 함께 포드코리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델은 올-뉴 이스케이프다.

실용성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무장한 올-뉴 이스케이프는 동작인식으로 작동하는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통해 운전자가 손쉽게 트렁크 문을 여닫을 수 있으며,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Active Park Assist System)을 통해 편리한 평행주차가 가능하다. 빠른 속도로 코너를 돌게 될 경우 안전한 커브주행을 도와주는 커브 컨트롤(Curve Control), 초기 가속과 고속 코너 주행 시 주행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토크 벡터링 컨트롤(Torque Vectoring Control), 밀림 현상없이 뛰어난 핸들링을 보여주는 새로운 인텔리전트 4WD 시스템(Intelligent 4WD System) 등 운전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는 똑똑한 SUV(Smarter Utility Vehicle) 이다

올-뉴 이스케이프에는 포드의 다운사이징 차세대 친환경 엔진인 에코부스트 엔진(1.6L, 2.0L)이 탑재되어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스케이프의 날렵한 디자인은 10% 가량 향상된 에어로다이내믹과 이에 따른 연비 향상에 일조하였다.

아메리칸 정통 세단 뉴 토러스, 오리지널 머슬카 뉴 머스탱 등 총 9 종 소개

올-뉴 퓨전과 올-뉴 이스케이프 외에 포드코리아는 이번 모터쇼에서 포드의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아메리칸 정통 세단의 선두주자인 토러스의 2013년형 모델도 공개할 예정이다. 뉴 토러스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연비,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날렵해진 헤드램프, 선명하게 솟아 오른 펜더, 낮아진 루프라인으로 대형 세단임에도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을 구현한 뉴 토러스는 3.5L V6엔진과 최신 다운사이징 엔진인 2.0L 에코부스트를 탑재한 버전으로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머슬카의 상징 뉴 머스탱,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의 상징인 링컨의 대형세단 뉴 MKS, 전설적인 대형 SUV 익스플로러,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커스, 럭셔리 SUV 링컨 MKX, 차세대 중형 럭셔리 세단 링컨 MKZ 를 선보여 모터쇼 관람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의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코리아는 올 한 해 다양한 신차 소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포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올- 뉴 퓨전과 올-뉴 이스케이프를 비롯해 강력한 퍼포먼스,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효율성과 친환경을 고려하여 선보이는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포드와 링컨만의 매력을 전달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포드코리아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김은주 대리
    02-3782-6473
    Email 보내기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포드코리아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김은주 대리
02-3782-6473
Email 보내기
http://www.fordnet.co.kr

포드코리아, 2012 부산모터쇼 출품 모델 올-뉴 퓨전 (사진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포드코리아, 2012 부산모터쇼 출품 모델 올-뉴 퓨전
(사진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300x150
480x240
2470x1237
  • 포드코리아, 2012 부산모터쇼 출품 모델 올-뉴 퓨전 (사진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 포드코리아, 2012 부산모터쇼 출품 모델 뉴 이스케이프 (사진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