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청주시 공보관,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2012-05-20 13:04
청주시청 제공
  • 청주시 공보관(과장 나기수)은 2012. 5. 20(일)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청원군 남이면 석실리를 찾아가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 청주시 공보관(과장 나기수)은 2012. 5. 20(일)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청원군 남이면 석실리를 찾아가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0일 -- 청주시 공보관(과장 나기수)은 2012. 5. 20(일)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청원군 남이면 석실리를 찾아가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 직원은 청원·청주 통합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농업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적기영농 추진을 위하여 복숭아 적과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날 일손돕기 행사는 바쁜 농가에 불편을 주지 않기 위하여 손수 간식과 음료, 점심을 준비했다.

남이면 석실리 이장을 맡고 있는 농가주 김기영씨는 “휴일임에도 이렇게 과수원을 찾아 바쁜 일손을 덜어주어 고맙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으며, 나기수 공보관은 “바쁜 농번기에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통합을 앞두고 청원청주가 서로 정을 나누고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공보관은 사회복지 시설방문, 농촌 일손돕기 등 매년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사업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청주시청
공보관실
장상두
043-200-206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