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Logo
2012-05-21 08:41
GS샵, ‘365일, I Love 중소기업’ 광고 캠페인 런칭
  • - 5/18(금),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기 제품 판로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 중기유통센터는 홍보가 필요한 우수 중기 발굴, GS샵은 광고제작 및 방영
    - 광고 1편당 길이 1분, 하루 3회씩 일주일간 방영, 연간 52개 기업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GS샵(대표 허태수)이 지난 5월 18일(금)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국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활성화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국내 우수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는 ‘I Love 중소기업’ 광고 캠페인을 21일(월)부터 시작했다.

‘I Love 중소기업’ 광고 캠페인은 상품에 대한 주목도가 특히 높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또는 그 기업의 제품 광고를 내보냄으로써 판매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를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월 1회 선정위원회를 열어 광고가 필요한 우수 중소기업 10여 곳을 GS샵에 추천하고, GS샵은 이들 추천기업 중 광고로 소개할 중소기업 또는 상품을 선정해 광고 제작부터 방영까지 담당한다.

특히 GS샵은 제작 및 방영에 드는 비용 일체를 전액 부담하고, 제작된 영상물도 사전협의를 거쳐 중소기업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I Love 중소기업’ 광고는 약 1분 길이로 제작되며, GS샵을 통해 오전, 오후, 저녁 등 하루 총 3회씩 일주일간 21회에 걸쳐 방영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1년 간 총 52개 기업 또는 상품이 시청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금일부터 방영되는 ‘I Love 중소기업’ 광고의 첫 상품은 ㈜윤산듀라팩의 배낭용 보조가방 ‘듀라팩(DURAPACK)’이다. 듀라팩은 배낭의 어깨끈 상부와 하부에 장착해 배낭여행이나 등산 시 휴대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고 편하게 물건을 담고 꺼낼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디어 상품으로 현재 국제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GS샵은 홈쇼핑 특유의 시연(Demonstration)노하우를 살려 실제 등산하는 남녀가 듀라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광고로 담아냈다.

GS샵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앞으로도 품질이나 디자인이 남달리 우수하거나 특허를 획득하는 등 모범적인 우수 중소기업과 그 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 광고에서 소개된 상품은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 내 중소기업상품 전용관 ‘5스타 프리미엄(5 STAR Premium)’코너에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GS샵 대외협력담당 김광연 상무는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지도가 부족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매우 많다”면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합심해서 이러한 우수 중소기업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S홈쇼핑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54
Email 보내기
http://company.gsshop.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광고/마케팅  유통  전자상거래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