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제누스, 뉴아이패드용 스마트 매치 백커버 전격 출시

업계 최초로 애플 스마트 커버와 찰떡궁합 이뤄
애플 정품 스마트 커버와 동일한 소재와 컬러 사용으로 통일감 부여
뉴아이패드 후면 보호 및 부착 기능 더해 기존 스마트 커버 단점 보완

2012-05-21 09:20
제누스 제공
  • 제누스, 뉴아이패드용 스마트 매치 백커버 전격 출시

  • 제누스, 뉴아이패드용 스마트 매치 백커버 전격 출시

  • 제누스, 뉴아이패드용 스마트 매치 백커버 전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뉴아이패드 사용자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스마트 커버(smart cover)’다. 파스텔톤의 다채로운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자동 온·오프 기능, 다양한 거치 각도까지 기능성도 탁월해 뉴아이패드의 필수 액세서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애플 스마트 커버는 뉴아이패드 전면만 보호하기 때문에 후면은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무방비 상태가 된다. 이로 인해 수많은 액세서리 업체들이 애플 정품 스마트 커버의 단점을 보완한 백커버 형태의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지만 스마트 커버와 재질, 색상의 차이가 있어 매칭이 자연스럽지 않았다.

이에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제누스(www.zenuscase.co.kr)는 뉴아이패드 오리지널 스마트 커버와 완벽한 궁합을 이루는 스마트 매치 백커버(Smart Match Back Cover)를 출시했다.

제누스의 스마트 매치 백커버(Smart Match Back Cover)는 애플 스마트 커버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기 위해 뉴아이패드의 뒷면에 부착하는 백커버 형태로 애플의 스마트 커버와 동일한 PU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전체적인 느낌도 일치시켰다. 안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자석을 내장하여 스마트 커버를 뒤로 넘겼을 때 후면에 부착되어 편리하게 뉴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애플 로고가 보이도록 로고 홀을 마련하는 등 세심하게 배려했으며, 다크 그레이,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소비자 가격은 39,000원이다.

제누스 이혁준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매치 커버는 애플의 정품 스마트 커버와 소재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품화에 성공했다”며 “애플 스마트 커버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업계 최초로 스마트 커버와 완벽한 궁합을 이루는 스마트 매치 커버도 함께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누스는 스마트 커버와 백커버가 하나의 결합되어 가장 슬림한 형태의 올인원 케이스 ‘스마트 폴리오 커버(Smart Folio Cover)’도 함께 출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스마트 폴리오 커버’도 마찬가지로 동일한 PU 소재을 사용하고 핑크, 블루, 다크 그레이등 3개의 칼라로 구성되었다. 스마트 커버와 백커버가 결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가격을 애플 정품 스마트커버와 동일한 가격인 49,000원으로 책정하여 대중화에 앞장설 것으로 예상된다.

제누스의 뉴아이패드용 스마트 매치 백커버와 스마트 폴리오 커버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http://www.zenuscase.co.kr)와 주요 APR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누스 개요
제누스는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제누스

제누스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