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1 13:11
한독약품, ‘제1회 아시아 스컬트라 전문가 포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제1회 아시아 스컬트라 전문가 포럼(Asia Sculptra Expert Forum, ASEF)’이 한독약품 주최로 5월 19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렸다.

‘스컬트라(Sculptra®)’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포럼에는 아시아 3개국에서 200여 명의 의료 전문가가 참석해 미용성형 관련 국내외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회장을 역임한 조성필 박사(글로벌성형외과 대표원장)가 좌장을 맡았으며, 한국대만홍콩 3개국의 미용성형분야 권위자들이 연자로 참석하여 주름개선시술의 최신 지견과 스컬트라의 다양한 적용사례 등을 발표했다.

이날 ‘스컬트라의 다양한 적용사례’에 대해 발표한 대만의 차오 앤 치우 피부과 연구소(Chao and Chiu Institute of Dermatology)의 소장, 차오 옌 위 교수에 따르면 “스컬트라는 한국보다 앞선 2010년에 대만에 도입되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을 생성 촉진하는 신개념 주름개선시술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특히 스컬트라를 통한 주름개선의 효과는 약 2년 이상까지 장기적으로 지속된다는 점에서 스컬트라를 시술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또 안 성형외과의 안성봉 원장은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스컬트라 시술’이란 주제의 발표를 통해 “스컬트라는 피부 스스로의 콜라겐이 서서히 차올라 자연스럽게 동안으로 만들어 준다”며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교육을 받은 의사들만이 시술하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환자들이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컬트라(Sculptra®)’는 지난해 국내 도입된 이후 빠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신개념 주름 개선 시술 주사다. 국소 부위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일부 필러 제품과는 달리, 피부 속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턱선, 뺨,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볼륨을 더해 주름이 개선된다. 더욱이 시술 효과가 2년 이상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짧은 지속력으로 반복적 시술이 필요한 기존 주름개선시술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스컬트라는 현재 전 세계 46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120만 건 이상의 시술이 진행됐다.
  • 언론 연락처
  • 한독약품 홍보대행
    트레이
    김효정
    02-550-5730
    Email 보내기
한독약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독약품 홍보대행
트레이
김효정
02-550-5730
Email 보내기
http://www.handok.com

한독약품 추최 ASEF에서 차오 옌 위 교수 (사진제공: 한독약품)
한독약품 추최 ASEF에서 차오 옌 위 교수
(사진제공: 한독약품)
200x300
320x480
647x971
  • 한독약품 추최 ASEF에서 차오 옌 위 교수 (사진제공: 한독약품)
  • ASEF 전경 (사진제공: 한독약품)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