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독약품, ‘제1회 아시아 스컬트라 전문가 포럼’ 개최

2012-05-21 13:11
한독 (코스피: 002390) 제공
  • 한독약품 추최 ASEF에서 차오 옌 위 교수

  • ASEF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제1회 아시아 스컬트라 전문가 포럼(Asia Sculptra Expert Forum, ASEF)’이 한독약품 주최로 5월 19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렸다.

‘스컬트라(Sculptra®)’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포럼에는 아시아 3개국에서 200여 명의 의료 전문가가 참석해 미용성형 관련 국내외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회장을 역임한 조성필 박사(글로벌성형외과 대표원장)가 좌장을 맡았으며, 한국대만홍콩 3개국의 미용성형분야 권위자들이 연자로 참석하여 주름개선시술의 최신 지견과 스컬트라의 다양한 적용사례 등을 발표했다.

이날 ‘스컬트라의 다양한 적용사례’에 대해 발표한 대만의 차오 앤 치우 피부과 연구소(Chao and Chiu Institute of Dermatology)의 소장, 차오 옌 위 교수에 따르면 “스컬트라는 한국보다 앞선 2010년에 대만에 도입되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을 생성 촉진하는 신개념 주름개선시술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특히 스컬트라를 통한 주름개선의 효과는 약 2년 이상까지 장기적으로 지속된다는 점에서 스컬트라를 시술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또 안 성형외과의 안성봉 원장은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스컬트라 시술’이란 주제의 발표를 통해 “스컬트라는 피부 스스로의 콜라겐이 서서히 차올라 자연스럽게 동안으로 만들어 준다”며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통해 사전에 충분한 교육을 받은 의사들만이 시술하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환자들이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컬트라(Sculptra®)’는 지난해 국내 도입된 이후 빠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신개념 주름 개선 시술 주사다. 국소 부위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일부 필러 제품과는 달리, 피부 속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턱선, 뺨,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볼륨을 더해 주름이 개선된다. 더욱이 시술 효과가 2년 이상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짧은 지속력으로 반복적 시술이 필요한 기존 주름개선시술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다. 스컬트라는 현재 전 세계 46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120만 건 이상의 시술이 진행됐다.

한독 개요
한독약품(회장 김영진, www.handok.com)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아벤티스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하여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 왔으며, 윤리경영의 바탕 위에 혁신을 통한 대한민국 제약회사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서울 역삼동 본사, 12개 지방사무소, 충북 음성 공장에 7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주요 전문의약품으로는 당뇨병치료제 시장 1위 품목인 아마릴과 아마릴M, 아마릴멕스 외에 고혈압치료제 테베텐, 트리테이스, 무노발, 트리아핀,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 자트랄 등이, 일반의약품으로는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티, 소화제 훼스탈, 정장제 미야리산,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한독약품 홍보대행
트레이
김효정
02-550-573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