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스쿨 Logo
2012-05-21 14:59
연애는 소셜 데이팅…오작스쿨, 오프라인 미팅까지 주선
  • - 소셜 데이팅에서 인연을 만날 좋을 기회가 될 듯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미팅은 하고 싶은데 아는 사람은 없고, 아는 사람이 있어도 주선자에게 부담이 될 것 같아 머뭇거리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 솔로남녀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소셜 데이팅 사이트 오작스쿨이 이제는 오프라인 미팅까지 주선하고 있다. 기존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아직 오작스쿨을 접하지 못한 많은 대한민국 솔로 청춘남녀가 대상이다.

나이가 어려도, 나이가 들어서도 남자와 여자들의 최고 관심사는 ‘연애’일 것이다. 연애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예전부터 여러 가지 서비스들이 많다. 지인을 통한 소개팅부터 인터넷 채팅,결혼정보회사도 있다. 하지만 어느 것 하나 완벽한 서비스는 없었다. 하지만 현재 미국 등 해외에서 제일 인기 있는 온라인 소개팅 방식인 소셜 데이팅은 여러 단점들이 보완되어 인연을 찾기에는 제일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소셜 데이팅 서비스도 진화를 시작했다. 온라인으로만 소개팅을 해준다는 편견을 깨고 소셜 데이팅 오작스쿨에서는 참가자들을 엄선해서 오프라인 소개팅을 지원해 준다.

온라인(On-line)에서만 주선이 이루어지게 되는 소셜 데이팅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오프라인에서 2:2 또는 3:3 미팅의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이번 미팅 이벤트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오작스쿨에서 진행하고 있는 ‘제 1회 동아리미팅’에 참가하지 못하는 많은 수의 사람들의 요청으로 인해 일반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미팅, ‘제1회 위대한 미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오작스쿨 관계자는 밝혔다.

‘제1회 위대한 미팅’은 5월1일~22일까지 신청서를 접수 받은 후 5월24일에 선정자를 발표하는 일정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20~39세 이하의 솔로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신청을 위해서는 간단한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오작스쿨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단, 위대한 미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작스쿨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이는 미팅 대상자의 객관적인 증명을 위해 회원가입시 작성하는 프로필과 사진을 검토하여 보다 신뢰성 있고 성사율 높은 매칭을 위하여 필수적인 요소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미팅 후 미팅 후기를 오작스쿨 이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많은 청춘 솔로들에게 인연을 만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20~30대 싱글 남녀들에게 특허 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한 오늘의 인연매칭 및 인연 찾기를 통해 나와 천생연분을 매일 8명 소개해 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 언론 연락처
  • 오작스쿨 홍보대행
    퍼스트메카
    김진식
    02-2026-0978
    Email 보내기
오작스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작스쿨 홍보대행
퍼스트메카
김진식
02-2026-0978
Email 보내기
http://www.ojakschool.com

소셜 데이팅 사이트 오작스쿨이 이제는 오프라인 미팅까지 주선하고 있다. 기존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아직 오작스쿨을 접하지 못한 많은 대한민국 솔로 청춘남녀가 대상이다. (사진제공: 오작스쿨)
소셜 데이팅 사이트 오작스쿨이 이제는 오프라인 미팅까지 주선하고 있다. 기존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아직 오작스쿨을 접하지 못한 많은 대한민국 솔로 청춘남녀가 대상이다.
(사진제공: 오작스쿨)
300x300
480x480
500x5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