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Logo
2012-05-21 15:04
NHN ‘야구9단’앱, 안드로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더 스마트하게 즐겨라~ <야구9단 2012>를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 2012>(http://ya9.naver.com)는 안드로이드 버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최초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프로야구 실제 팀과 선수들의 데이터를 적용해,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야구9단>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추어 <야구9단 2012>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한편, 이번 앱 출시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게임 환경 제공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으로 게임 운영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야구9단>은 기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게임 운영이 가능했으나, 전용 앱을 통해 구단관리에 유익한 다양한 알림 설정이 가능해지는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한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시장 환경변화에 맞추어 앱이 출시됨에 따라 앞으로 스마트폰과 PC, 그리고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게임을 자유롭게 운영하는 트렌드가 야구9단 유저들 사이에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9단 앱에서는 휴양완료, 유학완료, 슬럼프 훈련완료, 지도자 수업 완료 그리고 특수 훈련완료 등 자칫 놓치기 쉬운 여러 상황에 대한 선택적 알림 설정이 가능하며, 원하는 정보만 그리고 특정시간에는 알림을 받지 않는 매너 모드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NHN 한게임은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를 기념해 <야구9단> 최초 접속 시 게임 내 머니인 5,000CP를 제공하고, 이후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갤럭시S3)과 정관장 홍삼정 기프티콘, 네이버코인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NH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게임
황현돈
031-784-2538
Email 보내기
http://www.nhncorp.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미디어  게임  개발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