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2012-05-21 18:10
함께하는 사랑밭, 삼성반도체 직원도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1일 -- 지난 5월 18일 화성 삼성반도체 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하여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삼성반도체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배냇저고리 250벌을 만들어 저소득가정의 임신부에게 육아용품과 함께 전달하기로 한 것.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옷을 입는 아이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전통배냇저고리를 만들도록 해 더욱 축복과 정성의 의미가 깊어졌다.

“아기한테 좀 미안해요. 너무 못 만든게 아닌가 싶어서요. 그래서 편지도 썼어요. 미안하다고.” 솜씨는 서툴지 모르지만 배냇저고리를 만드는 시간 동안 모든 정성을 쏟아 부은 것은 확실했다. 한 땀 한 땀 바느질 선에서 그 정성이 느껴진다.

특히 임신한 여직원들이 자기 아이가 입을 옷을 만드는 정성으로 만든 배냇저고리는 같은 임신부의 입장에서 만들었기 때문인지 특별한 사랑이 더 느껴졌다.

배냇저고리에는 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완성된 배냇저고리는 저소득가정 임신부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며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진심을 다해 쓴 편지를 받게 될 임신부들의 모습이 기대된다.

함께하는사랑밭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저소득미혼모가정, 빈곤가정, 다문화가정 등의 생사의 기로에 놓인 신생아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후원자들이 배냇저고리를 만들면 신생아들에게 전달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이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을 통해 모인 수익금은 이들의 생계지원 및 자립지원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http://www.withgo.or.kr

지난 5월 18일 화성 삼성반도체 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하여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지난 5월 18일 화성 삼성반도체 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하여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300x200
480x320
900x6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