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쌍용차, 대학생 서포터즈 ‘Value Creator’ 1기 발대식 가져

2012-05-22 14:22 | 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가 부산모터쇼에서 활약할 대학생 서포터즈 'Value Creator' 1기를 선발하고, 서포터즈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념하는 발대식을 평택 본사에서 22일 가졌다. 사진은 기획실 최상진 상무가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회사현황을 설명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2일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www.smotor.com)가 부산모터쇼에서 활약할 대학생 서포터즈 ‘Value Creator’ 1기를 선발하고, 서포터즈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념하는 발대식을 평택 본사에서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중순부터 3주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Value Creator’ 1기 모집에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였으며, 30: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15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1기 Value Creator는 25일(금) 개막하는 부산모터쇼 현장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3개월 간 쌍용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수료증과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1기 Value Creator는 22일 평택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서 대학생 홍보대사로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다짐했으며, 평택공장 투어 뒤 대전연수원으로 자리를 옮겨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및 팀워크 훈련, 차량과 서비스에 관한 전반적인 역량교육을 받았다. 서포터즈는 23일 오후 부산모터쇼가 열리는 부산 BEXCO로 이동해 전시교육을 받은 뒤 24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번 부산모터쇼 기간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실력 있는 인디 밴드들이 참여하는 ‘미니 록 페스티벌’, 전문 DJ의 선곡으로 꾸며지는 젊음의 ‘DJ KO Live Party’, 걸그룹 달샤벳의 ‘모터쇼 체험기’ 등이 진행되며,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 및 ‘렉스턴 W’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를 통해 24일 미디어행사(10:00~10:20)를 비롯한 주요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꿈과 젊음, 패기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새롭게 도약하는 쌍용자동차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것”이라며 “서포터즈와 함께 모터쇼 준비에 만전을 기해 쌍용자동차 전시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변화하는 쌍용자동차의 모습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천여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