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Logo
2012-05-23 09:26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6월 21일부터 OBT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3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오는 6월 21일부터 공개 테스트(이하 OBT, 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

블소는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작품으로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역할수행게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국내 및 전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온 작품이다.

총 3차례에 걸쳐 30만 명 이상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뛰어난 완성도로 게이머들의 연이은 호평을 받아왔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택헌 전무는 일정발표와 함께 “테스터분들의 심도 있는 의견을 받을 수 있었기에 4주라는 긴 테스트 기간이 더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된다”며,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활력시스템을 삭제하고 편의성을 보강하는 등 남은 기간 동안 OBT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엔씨소프트
    홍보팀
    조나단 주임
    02-6201-8387
    Email 보내기
엔씨소프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조나단 주임
02-6201-8387
Email 보내기
http://www.ncsoft.net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게임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