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6월 21일부터 OBT 실시

출처: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2-05-23 09:26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3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오는 6월 21일부터 공개 테스트(이하 OBT, 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

블소는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작품으로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역할수행게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국내 및 전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온 작품이다.

총 3차례에 걸쳐 30만 명 이상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뛰어난 완성도로 게이머들의 연이은 호평을 받아왔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택헌 전무는 일정발표와 함께 “테스터분들의 심도 있는 의견을 받을 수 있었기에 4주라는 긴 테스트 기간이 더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된다”며,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활력시스템을 삭제하고 편의성을 보강하는 등 남은 기간 동안 OBT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개요
엔씨소프트 한국 본사는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게임을 개발하고 국내외 유망 온라인게임을 세계에 퍼블리싱하고 있다. 1998년 리니지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뛰어난 기술과 마케팅으로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을 이끌어왔으며, 2000년부터 미국, 대만, 일본, 중국, 태국, 유럽 등에 진출하여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회사로 성장했다. 1997년 벤처기업으로 출발한 엔씨소프트는 한국 IT기업 최초 매출 1천억 돌파, 직원수 1천명 돌파 등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며 재벌기업 중심의 한국 경제산업에 새로운 기업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언론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조나단 주임
02-6201-838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