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세이클럽, 샤넬백 등 푸짐한 상품 제공하는 ‘튤립 이벤트’ 실시

2012-05-23 10:20
네오위즈인터넷 (코스닥: 10420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3일 --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세이클럽(www.sayclub.com)은 5월 봄을 맞아 600만원 상당의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디엄’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튤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튤립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세이클럽 채팅에서 대화를 나누고 튤립을 선물 받거나, 튤립 구매 혹은 선물하면서 받는 포인트를 쌓으면 된다. 가장 많은 튤립을 모은 1등 1명에게는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디엄’을, 2등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페라가모’ 지갑을 증정한다. 이밖에 3등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피테라 에센스 스타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까지다. ‘튤립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이클럽 이벤트 페이지(www.sayclub.com/event/event_tulip.nwz)를 참조하면 된다. 당첨자 공지는 6월 6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 통해 진행된다.

‘튤립’은 연령별, 지역별 채팅방에서 매너 있는 대화 상대에게 고마움을 전달하는 아이템이다. 일정 개수 이상을 모으면 세이상품권이나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다.

한편, 세이클럽은 등산인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중장년 전문 포털로 거듭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세이등산’은 전국 권역별 산 정보는 물론 산행기, 게시판, 사진, 카페, 맛집 정보, 중고장터 등 등산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 온라인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 6907-905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