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3 14:58
경기도, ‘전통시장 큰 장날’ 행사 탄력
  • - 5월 27일(일), 도내 54개 전통시장 동시 참여
    - SSM 휴무일인 매월 넷째 주 일요일 정기 개최
수원--(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3일 -- 경기도가 전통시장 살리기를 위하여 전국 광역자치단체에서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전통시장 큰 장날(할인판매)’ 행사가 탄력을 받고 있다.

23일 경기도에 따르면 27일 일요일 수원 지동시장, 부천 역곡북부시장 등 도내 11개시 54개 전통시장이 일종의 세일데이인 ‘전통시장 큰 장날’ 행사에 동참한다. 이는 지난 4월 22일 치른 첫 행사에 비해 23개 시장이 늘어난 것으로, 도는 이같은 분위기를 ‘전통시장 큰 장날’ 행사의 정착 신호탄으로 해석하고 있다. 특히 수원시는 모든 전통시장이 참여한다.

도는 이 행사가 대형유통점과 SSM의 출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전통시장의 매출증대와 시장활성화를 통해 서민경제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정책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는 ‘전통시장 큰 장날’ 행사 정착을 위해 연말에 평가를 실시해 우수 시장에 대한 경영 현대화(마케팅, 특가판매) 사업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경기도청
    경제정책과
    소상공인지원담당
    031-8008-4614
경기도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경기도청
경제정책과
소상공인지원담당
031-8008-4614
http://www.gg.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소매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행사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