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오퍼레이션 Logo
올레 바이크세이프, 코엑스 ‘월드 아이티 쇼’에 등장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KT와 (주)엠지오퍼레이션이 런칭한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코엑스 World IT Show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M2M 단말기로 압도적인 관심을 끌었다.

(주)엠지오퍼레이션의 김문기 대표는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이륜차 문화에 새로운 보안의 카테고리를 열고 있으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IT 제품이 오토바이 시장에 적용되면서 발생되는 보안효과는 가공할만한 높은 보안성으로 기능을 발휘하게 된다. 올레 바이크세이프를 오토바이에 장착 시 전국 어디라도 정확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고 감지센서가 작동되어 충격이나 파손 시에 즉시 문자알림 기능이 있어, 제품을 바이크에서 떼어냄을 차단하는 세심한 기능까지 갖춘 상품이다.

기존의 도난방지용 제품들보다 보안성이 높고 이륜차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관계자들의 예감 속에 그 모습을 이번 월드아이티쇼에서 확인 할 수 있었다.
  • 언론 연락처
  • (주)엠지오퍼레이션
    박성준 팀장
    1544-5414
엠지오퍼레이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오토바이 보안 솔루션 탄생
KT와 (주)엠지오퍼레이션이 런칭한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코엑스 World IT Show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M2M 단말기로 압도적인 관심을 끌었다. (사진제공: 엠지오퍼레이션)
KT와 (주)엠지오퍼레이션이 런칭한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코엑스 World IT Show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M2M 단말기로 압도적인 관심을 끌었다.
(사진제공: 엠지오퍼레이션)
300x200
480x320
1200x800
  • KT와 (주)엠지오퍼레이션이 런칭한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코엑스 World IT Show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M2M 단말기로 압도적인 관심을 끌었다. (사진제공: 엠지오퍼레이션)
  • KT와 (주)엠지오퍼레이션이 런칭한 올레 바이크세이프가 코엑스 World IT Show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M2M 단말기로 압도적인 관심을 끌었다. (사진제공: 엠지오퍼레이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모터싸이클  기술/IT  보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