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2-05-24 06:00
LG전자, 전 사업장에서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LG전자가 노동조합과 함께 ‘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23일부터 6월 5일까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여의도 트윈타워를 비롯 전 사업장에서 수거 활동을 동시에 진행하고 이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한다.

23일 오후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이 트윈타워 1층 캠페인 현장을 방문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LG전자는 폐휴대폰을 반납한 직원들 중 추첨을 통해 시네마 3D TV 1명, 노트북(1명), 옵티머스 LTE II(2명), 10만원 백화점 상품권(10명), 1만원 문화상품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LG전자는 수거함 옆에 최신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 II’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직원들의 관심을 높였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http://www.lge.co.kr

LG전자가 노동조합과 함께‘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23일부터 6월 5일까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맨 앞쪽)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서관 1층의 캠페인 현장을 방문해 폐휴대폰 수거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노동조합과 함께‘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23일부터 6월 5일까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맨 앞쪽)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서관 1층의 캠페인 현장을 방문해 폐휴대폰 수거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199x300
319x480
1328x2000
  • LG전자가 노동조합과 함께‘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23일부터 6월 5일까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맨 앞쪽)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서관 1층의 캠페인 현장을 방문해 폐휴대폰 수거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 LG전자 직원들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서관 1층에서 폐휴대폰 수거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