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2-05-24 08:49
SK텔레콤, 부처님오신날 맞아 미래형 IT전시관 티움에 조계사 동자승 특별초청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힘든 수행생활 잠시 잊고, 신나는 미래기술 즐겨요!”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가정의 달과 부처님오신날을 맞이해 조계사와 공동으로 동자승들을 위한 미래형 정보기술 체험관 ‘T.um(티움)’ 특별 체험 행사를 5월 24일 개최했다.

이날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체험형 전시관인 티움을 방문한 10명의 동자승들은 오전 9시 반부터 약 한 시간 반 동안 SK텔레콤의 최첨단 미래기술을 체험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자승들은 신나는 모습으로 티움에 전시된 스마트 홈, 스마트 카 등을 직접 작동시켜 보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네트워크 게임과 3D영상을 즐기는 등 IT기술을 활용한 미래형 첨단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모처럼 힘든 수행생활에서 벗어나 즐거운 체험행사를 경험한 동자승들이 동심과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동화책 세트와 메시지콩 화분을 선물 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어린 나이에도 힘든 수행 생활을 견디며 미래 사회의 빛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기 스님들을 위해 특별한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체험행사가 아기 스님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4
http://www.sktelecom.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