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4 09:13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네 번째 ‘컬러풀 콘서트’ 개최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Museum Saturday Concert’가 초록빛 네 번째 컬러풀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박물관 컬러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를 메인 테마로 공연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8일에 시작하여 매달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토요콘서트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울산시립예술단과 함께 마련, 월별 테마 색채를 선정하여 꾸며진다.

이번 5월 공연 대표색은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상징하는 ‘초록색’.

5월 26일 오후 2시 울산박물관 1층 로비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울산시립합창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동요에서부터 팝송, 가요, 오페라곡 등 다채로운 합창곡으로 이루어진다.

울산박물관은 Museum Saturday Concert는 관람연령에 대한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한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박물관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5월의 테마색인 초록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들로 가득찬 행복한 ‘가족음악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월 23일에는 울산박물관 정문입구에서 울산박물관 개관 1주년 기념 음악회 ‘열린음악회’가 공연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울산박물관
    052-229-4731
울산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울산박물관
052-229-4731
http://www.ulsan.go.kr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