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네 번째 ‘컬러풀 콘서트’ 개최

2012-05-24 09:13 | 울산광역시청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Museum Saturday Concert’가 초록빛 네 번째 컬러풀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박물관 컬러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를 메인 테마로 공연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8일에 시작하여 매달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토요콘서트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울산시립예술단과 함께 마련, 월별 테마 색채를 선정하여 꾸며진다.

이번 5월 공연 대표색은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상징하는 ‘초록색’.

5월 26일 오후 2시 울산박물관 1층 로비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울산시립합창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동요에서부터 팝송, 가요, 오페라곡 등 다채로운 합창곡으로 이루어진다.

울산박물관은 Museum Saturday Concert는 관람연령에 대한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한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박물관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5월의 테마색인 초록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들로 가득찬 행복한 ‘가족음악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월 23일에는 울산박물관 정문입구에서 울산박물관 개관 1주년 기념 음악회 ‘열린음악회’가 공연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울산광역시청

울산박물관
052-229-47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