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은행, ‘STAR TABLE과 함께 하는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 개최

2012-05-24 09:21
KB국민은행 (나스닥: KB)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5월 2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STAR TABLE과 함께 하는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을 비롯한 KB금융그룹의 여러 계열사가 참가하여 다채롭게 꾸며진 대규모의 금융박람회로 명사특별강연, 분야별 전문가 특강, 1:1 맞춤형 상담 등이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다.

명사특별강연에서 정운찬 前 국무총리와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의 강연이 있었고, 경제 전망, 재테크 전략, 세무 및 부동산 강의뿐만 아니라 인문학특강 및 은퇴설계 강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상담 부스에서 재테크, 부동산 및 세무에 대한 전문가와의 심도 깊은 1:1 맞춤형 상담을 받았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는 자산관리 축제를 즐겼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STAR TABLE을 출시하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 의한 자산관리 서비스 및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STAR TABLE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자산관리 전문기관으로서 그 위상을 강화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어윤대 KB금융지주회장을 비롯하여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사장단과 KB국민은행 임원단이 참석하였으며, 어윤대 회장은 개막식 축사에서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은 전 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KB의 자산관리 역량을 알리는 자산관리 축제다.”며 “날로 급변하는 금융 혼란기에 고객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을 제시하고 KB가 보유한 선진 금융의 경쟁력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