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Logo
2012-05-24 10:04
BC카드, SH수협은행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24일 SH수협은행과 카드사업 안정성 증대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초동에 위치한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BC카드 이종호사장과 SH수협은행 이주형은행장 및 양사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SH수협은행의 카드발급업무 전환, 그린은련카드 및 모바일카드 발급 등 신상품 카드발급 서비스 제휴, 인터넷 전자상거래 ISP 안전결제 적용, 카드상품 개발과 마케팅 지원, 가맹점 관련 서비스 등으로 되어 있다.

이번 협약식으로 BC카드와 SH수협은행은 신용카드 사업 중 서로 필요한 부분을 보완하고, 미래지향적으로 격변하는 카드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 상호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 할 예정이다.

특히, BC카드는 친환경 카드상품인 그린은련카드와 국가표준(KS)을 획득한 BC차세대모바일카드를 제휴회원사에 발급 적용함으로써 개방형 플랫폼을 실현하고, 제휴카드 발급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규모의 경제가 요구되는 카드 발행업무 등을 BC카드에서 수행하게 됨에 따라 SH수협은행은 비용절감 효과와 마케팅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지난 30년간 축적된 카드업무 프로세싱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SH수협은행에 최고의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Email 보내기
비씨카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Email 보내기
http://www.bccard.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카드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