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트뮤, 여름 대비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신상품 출시

비오는 날 완소 레인패션소품, 명화골프우산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패셔니스타의 남다른 여름 나기

2012-05-24 11:02 | 베어월즈코리아
  • 비오는 날 완소 레인패션소품, 명화골프우산

  •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패셔니스타의 남다른 여름 나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4일 -- 여름장마철 대비와 무더위의 필수 아이템인 우산, 양산의 화려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 2012년 ‘명화 골프 대형장우산’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산 전체에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클래식 분위기의 명화우산, 양산은 우중충한 날씨속에서 기분 전환 할 수 있는 레인패션소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 장우산 살대길이(60Cm) 보다 더 큰 장우산(75Cm)의 골프대형우산이다. 국내 수공예로 제작된 ‘명화골프자동우산’은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잘 알려진 명화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클래식함과 화려함이 조화된 디자인 6종이다. EVA압축우레탄의 세련된 손잡이와 탄성이 좋은 FRP(강화 플라스틱섬유) 살대로 가볍고 강풍이나 충격에도 강하다. 이 골프우산에는 초발수 방수코팅과 자외선차단 가공등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아트뮤 관계자는 “다양한 명화아트상품은 고객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기업입장에서는 문화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베어월즈코리아 개요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베어월즈코리아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