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건 프리처', 영화만큼 가슴을 울리는 OST로 생생한 감동
  • - “아이들이 고통 받을 때 당신은 기도를 할 것인가, 총을 들 것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5일 -- 5월 24일 공개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감동실화 <머신건 프리처>(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팝 파트너스)가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가슴을 울리는 OST로 화제다.

엔딩 크래딧에 흘러나오는 크리스 코넬의 ‘The Keeper’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강렬한 OST로 감동은 2배가 된다!

지난 5월 24일 개봉과 함께 전국 극장가에 감동 실화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머신건 프리처>가 가슴을 울리는 OST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를 본 사람이면 잊을 수 없는 엔딩 크레딧에 흐르는 잔잔한 포크 기타의 선율은 바로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크리스 코넬의 ‘The Keeper’.

크리스 코넬은 얼터너티브 록의 진수 사운드가든의 보컬리스트이자 오디오슬레이브의 멤버로 현재까지 총 2회의 그래미상을 수상한 실력파 뮤지션이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주제곡인 ‘The Keeper’는 수단의 끔찍한 현실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생생한 영상들과 샘 칠더스의 실제 가족들, 놀이터에서 평범한 어린이들처럼 해맑게 그네를 타거나 축구를 하는 수단의 어린이들, 그리고 그들을 위협하는 조셉 코니를 배경으로 흘러 나오며 감동과 함께 긴 여운을 준다. 샘 칠더스의 강인한 목소리와 함께 어우러지는 이 곡은 크리스 코넬의 폭발력 있는 기타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 속에 더 큰 울림을 주며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그의 삶을 재조명하고 있다.

영화 곳곳에 흐르는 ‘샘 칠더스’의 심정을 대변하는 주옥 같은 명곡!
전설적인 락밴드 딥 퍼플, 레이너드 스키너드가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

<머신건 프리처> 영화 곳곳에 ‘The Keeper’뿐만이 아닌 숨겨진 명곡들이 포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Sweet Home Alabama’의 주인공인 전설적인 락밴드 레이너드 스키너드의 ‘Saturday Night Special’과 락의 황제 딥 퍼플의 ‘Child in Time’ 은 극장 안을 뜨겁게 달구는 영화 초반부의 액션씬과 함께 흘러나오며 바이커 족이었던 과거의 ‘샘 칠더스’역의 짐승남제라드 버틀러의 모습과 매치되며 영화를 더욱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 준다. 이렇듯 크리스 코넬, 딥 퍼플, 그리고 레이너드 스키너드까지 전설적인 락 뮤지션이 함께한 <머신건 프리처>의 강렬하지만 아름다운 사운드는 ‘수단을 기억하라’ 는 영화의 메시지와 함께 관객들의 마음에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놓칠 수 없는 감동, 2012년 대한민국을 뜨거운 감동에 빠뜨릴 영화, <머신건 프리처>는 5월 24일 개봉 후 절찬리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제목 : <머신건 프리처>
원제 : Machinegun Preacher
감독 : 마크 포스터
배우 : 제라드 버틀러, 미쉘 모나한
장르 : 감동 실화 대작
개봉 : 2012년 5월 24일
수입 : (주)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 (주)팝 파트너스

문의사항은 무비앤아이 (3445-735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보도진
    김승현 팀장
    02-586-7811
    Email 보내기
조이앤컨텐츠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