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구사랑의열매,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2012 캠퍼스 나눔도전’ 행사 실시

  • 계명대학교 캠퍼스 나눔도전

  • 경일대학교 사랑의 열매 나눔메세지 전달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5일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는 5월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경일대학교, 계명대학교와 ‘2012 캠퍼스 나눔도전’을 주제로 대학교 축제기간 ‘나눔축제’를 펼쳤다.

‘2012 캠퍼스 나눔도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대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2008년부터 시작한 행사로 올해 5회째 실시하고 있으며, 단순히 유흥문화위주인 대학교 축제문화에서 나눔을 확산시키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대구지역에는 경일대학교, 계명대학교가 참여하였으며 경일대학교는 학생 및 교직원들이 내놓은 애장품을 판매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계명대학교는 학생회 주막촌에서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일대학교 사회봉사센터 박재숙 교수는 “대학생들이 대학생들의 축제가 단순히 먹고 마시는 문화가 아닌 우리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작은 정성을 전해 줄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의 장이되고 있다”라고 하며 “캠퍼스 나눔도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는 뜻을 전해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053-667-100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