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6 07:00
TNT투어, 온천의 본고장 벳부 여행 23만9천원 판매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6일 -- 일본여행 전문여행사 (주)TNT 투어가 특급호텔과 후쿠오카 시내 숙박을 하는 2박3일 일본여행을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23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일본여행의 백미는 일본 고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전통 료칸에 하룻밤을 머무는 것. 료칸은 단순한 숙박만을 제공하는 것보다 쉼(休)과 서비스를 함께 느끼게 해 최상의 안락함으로 머물게 만드는 곳이다.

티엔티 투어에서 제공하는 료칸은 벳부 최대 규모의 스기노이 호텔로 초대형 야외 온천풀 아쿠아 가든, 절경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 최고급 뷔페까지 여행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유카타를 입고 먹는 최고급 뷔페식은 요리사가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라이브 레스토랑의 묘미를 맛 볼수 있다. 특히, 일본산 최고급 와규(일본소)와 갓 잡아 올린 생선으로 만든 스시(초밥)은 혀끝에서 천국의 시작을 알려준다.

일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는 노천온천이다. 계단식 논처럼 설계된 노천탕은 층마다 색다른 느낌의 온천을 즐길 수 있고 더불어 벳부만의 절경이 가슴 속까지 후련해진다. 피부미용과 신경통에 효과적인 탕치온천, 일상의 거칠어진 피부는 노천온천에 내려두고 오자.
 
첫날을 특급호텔에서 보냈다면 다음날은 일본 여성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온천마을 1위, 유후인을 방문해 보자. 기차에서 내린 플랫폼에서 온천마을임을 알려주는 족욕탕이 눈에 먼저 띈다. 이웃집 토토로의 캐릭터가 가득한 ‘동구리노모리’. 다양한 유리제품과 영롱한 오르골을 판매하는 ‘가라스노모리’. 유후인 마을에는 여성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상점들뿐이다.

후쿠오카는 아시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꼽혔다. 1년전 대규모 개장을 한 하카타시티부터 패션의 거리 텐진, 쇼핑천국 텐진, 나카스 강변을 따라 줄지어 펼쳐진 포장마차, 인공운하의 운치와 쇼핑이 만난 캐널시티.

TNT 투어 2박3일 후쿠오카 여행을 쿠팡에서 구입하면 추가 보너스가 매력적이다.
1. 스기노이 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2. 아쿠아 가든 , 다나유 노천온천 무료이용
3. 가마토 지옥 할인권 제공
4. 1만원 상당의 여권 커버 제공
5. 여행에 도움이 되는 자료 가득

티엔티 투어에서 판매하는 여행 상품은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승선권)과 특급호텔 1박, 후쿠오카 비즈니스 호텔 1박이 포함되어 있다. 특급호텔 조석식 포함.

쿠팡에서 판매하는 여행 상품 문의는 전화 070-8672-6443나 티엔티투어 홈페이지(www.tnttour.co.kr)에서 할 수 있다.
상품 구매: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19948198&...
  • 언론 연락처
  •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이창욱 과장
    070-8672-6443
    Email 보내기
티엔티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이창욱 과장
070-8672-6443
Email 보내기
http://www.tnttour.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신상품  부산/울산/경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