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31일 천안서 외투기업 등 채용박람회 개최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9일 -- 충남도내 천안지역 외투기업과 청년층을 연결하는 ‘2012 우수R&D기업 채용박람회가 5월 31일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열린다.

충남도가 후원하고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며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도내 우수 R&D 기업이 참가해 지역 내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열리는 박람회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외투기업 4개 업체(디아이디, 에스티에프, 오에프티, 노바테크)와 일반기업체 (주)바이오랜드 등 40개 업체가 참여해 R&D 인력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직, 생산직 인력을 뽑는다.

40개 업체에서 채용 예정 인원은 약150여명 정도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1,200여명의 구직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 주요내용은 ▲구인업체의 1:1 취업상담 및 현장면접 ▲구직자 취업능력 향상을 위한 맞춤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인화서비스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도 관계자는 “도내 기업에 우수한 인재가 근무 할 수 있도록 지식경제부와 한국산업단지공단 등과 공동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이 박람회는 우수 기업의 참가에 따라 도내 일자리 창출의 산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충청남도청
    투자입지과
    투자유치1담당 허회언
    042-220-3853
충청남도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