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Logo
‘블루밍가든’과 하이트진로 ‘맥스’가 함께 하는 한 여름의 시원한 바비큐 파티
  • -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8월말까지 썸머 바비큐 프로모션 진행
    - 프로모션 기간 중 바비큐 주문 고객에 한해 맥스 생맥주 1+1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9일 --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www.dinehill.co.kr)의 대표 브랜드 ‘블루밍가든’이 8월말까지 ‘썸머 바비큐 프로모션(Summer Barbecue Promotion)’을 진행한다.
 
육류, 소시지, 해산물 등으로 구성되어 2인 이상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를 5가지를 3만원~4만 8천원에, 3~4인용 바비큐 샘플러를 7만 8천원에 선보이며 구운 옥수수, 통감자구이, 감자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바비큐 플레이트를 주문하면 기본 바비큐 메뉴 이외에도 개인의 기호에 따라 스페어립, 부채살 스테이크, 베이컨말이, 닭다리, 연어, 새우, 대하, 감자튀김 등 총 14가지의 다양한 단품 메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여름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썸머 바비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비큐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100% 보리맥주인 맥스 생맥주 한 잔 주문시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맥스 생맥주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가로수길점 제외)

이 프로모션은 블루밍가든 전점(가로수길점, 강남점, 여의도점 및 청계천점)에서 6월 4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8월 말까지 주중 저녁과 주말 내내 계속되며, 압구정점의 경우 5월 19일부터 먼저 진행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SG다인힐 블루밍가든
    02-548-3030
SG다인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