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Logo
2012-05-29 10:14
네이버 지식쇼핑, ‘박재범 티셔츠’ 독점 판매
  • - 박재범, 팝 아티스트 275C와 함께 자전적 이야기 담긴 티셔츠 디자인
    - 네이버 지식쇼핑서 독점 예약 판매…한정판 포스터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9일 -- 최근 6곡의 신곡 음원을 무료로 공개해 화제가 된 가수 박재범이 이번엔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티셔츠를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공개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오늘, 박재범과 팝 아티스트 275C가 네이버 지식쇼핑 ‘패션 아이콘 콜라보(Fashion Icon Collabo)’를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 ‘리브 프리(Live Free)’의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6월 3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재범과 275C가 첫 주자로 나선 ‘패션 아이콘 콜라보’는 유명인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독점 공개하는 이벤트로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특별한 패션 제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 따르면 기존의 스타 콜라보 작업이 이미 만들어진 시안을 고르는 것에 그쳤던 것과 달리 박재범은 아이디어 회의 때부터 275C에게 자신의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등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

그 결과물로 만들어진 박재범의 콜라보 티셔츠에는 박재범의 고향인 미국 시애틀의 상징적 건물 ‘스페이스 니들’과 서울의 상징적 건물 ‘남산 타워’가 나란히 등장해 박재범의 과거와 현재를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티셔츠 뒷면에는 박재범이 속해 있는 비보이 크루 ‘코리안 어새신(Korean Assassins)’과 시애틀에서 활동했던 비보이 크루 ‘아트 오브 무브먼트(Art of Movement)’, 크루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리픽스 아시아(Project Prepix Asia)’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크루에 대한 박재범의 애정 또한 엿볼 수 있다.

팝 아티스트 275C는 “박재범의 비주얼적인 이미지만 이용하는 콜라보가 아닌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점이 마음에 들었다”면서 “200%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재범이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은 네이버 지식쇼핑 메인 페이지에서 ‘박재범 콜라보’를 검색하여 감상할 수 있다.

박재범+275C 콜라보 티셔츠는 네이버 지식쇼핑 내 에이랜드(A land)에서 독점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박재범의 한정판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예약 판매분에 대한 배송이 시작되는 6월 4일부터는 네이버 지식쇼핑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정상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에서 ‘지식쇼핑 박재범’을 검색하거나 해당 URL(http://me2.do/GmwDSAW)에서 직접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은 박재범의 ‘패션 아이콘 콜라보’와 함께 장윤주, 박시연이 함께 한 ‘패션 아이콘 뷰(Fashion Icon View)’ 를 선보이는 등 패션 부문에 독창적 방법으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네이버 지식쇼핑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수경 대리
    02-6250-9869
    Email 보내기
NH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이버 지식쇼핑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수경 대리
02-6250-9869
Email 보내기
http://www.nhncorp.com

네이버 지식쇼핑 박재범 티셔츠 콜라보 (사진제공: NHN)
네이버 지식쇼핑 박재범 티셔츠 콜라보
(사진제공: NHN)
300x173
480x276
537x309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