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Logo
2012-05-29 10:18
현대해상, ‘제1기 고객컨설턴트 발대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9일 -- 현대해상(대표이사 서태창)은 29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CCO(고객서비스담당) 이성재 상무를 포함한 임직원 및 새로 선발된 고객컨설턴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기 고객컨설턴트’ 발대식을 가졌다.

‘고객컨설턴트’는 다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회사 정책에 반영하고자 기획되었으며, 현대해상 고객 중 선발된 컨설턴트를 통해 상품, 서비스, 시스템 등 회사 업무 전반에 대한 의견을 듣고 업무 개선에 반영하는 제도이다.

이 날 위촉된 8명의 고객 컨설턴트는 사회 활동이 활발한 30 ~40대 여성으로 구성되었으며, 온라인 공모, 서류심사,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이들은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현대해상의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회사의 서비스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현대해상 CS추진부 이경만부장은 “고객컨설턴트 제도는 고객의 관점에서 회사를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해, 고객 친화적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현대해상
    02-3701-8029
현대해상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현대해상
02-3701-8029
http://www.hi.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금융  보험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