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남발전연구원, 연구자문위원회의 개최

2012-05-29 17:12
충남연구원 제공
  • 충남발전연구원(원장 박진도)은 29일 '연구자문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고 올해 첫 회의를 가졌다.

  • 충남발전연구원(원장 박진도)은 29일 '연구자문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고 올해 첫 회의를 가졌다.

공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29일 -- 충남발전연구원(원장 박진도)은 올해 연구자문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고 위촉식과 함께 1차 회의를 29일 가졌다.

연구자문위원회는 충발연의 연구과제에 대한 자문과 의견수렴, 그리고 연구원의 올바른 발전방향과 역할에 대해 논의하는 기구로써 활동하게 된다. 또한 자문위원은 각 분야별 1~2인씩 총15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임기는 2년이다.

충발연 박진도 원장은 “연구자문위원회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시켜 연구원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견 수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충남연구원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재)충남발전연구원
기획조정연구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2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