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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옵티머스 LTE Ⅱ, 출시 10일만에 15만대 돌파

세계 최초 2GB 램(RAM) 탑재와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UX 적용 결과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 “‘LTE=LG’로 형성된 LG전자 LTE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옵티머스 LTE II’의 판매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2-05-31 11:00
  • LG전자 전략 LTE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 Ⅱ’가 출시 10일만에 15만대를 돌파 했다. 모델이 옵티머스 LTE Ⅱ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31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출시한 전략 LTE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 Ⅱ’ 의 출시 초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1일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옵티머스 LTE Ⅱ’가 출시 10일만에 공급 기준 15만대를 돌파 한 것.

‘옵티머스 LTE Ⅱ’ 는 지난 15일 국내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옵티머스 LTE’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LTE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아쉬움을 갖고 있었던 시스템 안정성, 배터리 사용시간을 대폭 개선 개선해 최적의 LTE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옵티머스 LTE Ⅱ’의 초반 돌풍은 ▲ 노트북 수준에 맞먹는 2GB 램(RAM) 탑재 ▲4인치대 스마트폰 가운데 국내최대인 2,150mAh의 대용량 배터리 ▲ 원칩을 사용해 칩 간 소모전류가 줄면서 전력효율 강화 ▲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UI 적용으로 스마트폰의 편의성과 사용성 모두를 높였기 때문인 것으로 평가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LTE=LG’로 형성된 LG전자 LTE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옵티머스 LTE II’의 판매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011년 54조 2천 6백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솔루션의 네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면 TV, 휴대기기, 세탁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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