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31 10:03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신세계백화점에서 ‘명인김치 클래스’ 진행
부천--(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31일 -- 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 www.hskimchi.co.kr)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인 김순자 대표가 신세계백화점에서 <대한민국 김치명인 김순자의 명인김치 클래스>라는 강의명으로 김치 담그기 특강 및 시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6월 1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을 시작으로 7월 6일까지 충청점, 강남점 등 총 3곳에서 각 120분씩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문화교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의에서는 전통의 향기가 살아 있는 백년포기김치, 초여름에 담백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갈이열무김치, 상큼하고 개운한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백김치, 씹히는 맛이 독특한 미니롤보쌈김치, 깊고 칼칼한 맛의 돌산갓김치, 아삭아삭한 식감의 오이소박이 등 김순자 대표의 다양한 김치 노하우를 공개한다.

6월 1일 부산 센텀점 강의 1회차는 오후 1시부터, 2회차는 3시 30분부터 총 2회 진행한다. 6월 22일 충청점 강의와 7월 6일 서울 강남점 강의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김치명인 클래스는 신세계 아카데미 사이트(www.shinsegae.com/culture/academylecture/lecture.j...)에서 회원에 한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김순자 대표는 2007년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식품명인 29호이자 김치명인 1호로 지정 받은 김치전문가로, 현재 (사)대한민국김치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고서를 토대로 전통김치를 재현하는 작업과 함께 황제김치, 미니롤보쌈김치, 미역김치 등 많은 특허김치를 개발 중이며 지난 3월에는 부천에 ‘김순자 명인 김치테마파크’를 개관하여 김치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순자 대표는 “김치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이는 명인김치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효능이 담긴 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한성식품 홍보대행
    프리스트
    이혜정 대리
    02-6382-3500
    Email 보내기
한성식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성식품 홍보대행
프리스트
이혜정 대리
02-6382-3500
Email 보내기
http://www.hskimchi.co.kr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사진제공: 한성식품)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
(사진제공: 한성식품)
300x254
480x406
1000x84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백화점  식품/음료  행사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