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충남도 금강수목원, 알록달록 장미꽃 향연

2012-05-31 10:41
충청남도청 제공
  • 금강수목원에 핀 장미꽃

  • 금강수목원에 핀 장미꽃

  • 금강수목원에 핀 장미꽃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31일 -- 충남도 산림환경연구소(소장 김영명) 금강수목원 장미원에 알록달록 장미꽃의 향연이 펼쳐졌다.

3000㎡ 규모의 장미원에는 140여종 5000여본의 장미가 일제히 노란색, 붉은색 등 다채로운 색깔의 꽃을 피우고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금강수목원은 장미원과 함께 연못, 분수, 폭포, 2000여종의 수목과 야생화, 시원스럽게 뻗은 메타세콰이어 가로숲길 등이 어우러져 주말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도 산림환경연구소 관계자는 “금강수목원 관람객들은 아름다운 장미꽃이 연출하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며 “장미꽃이 지기 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금강수목원을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충청남도청

충청남도 산림환경연구소
관리과
고대열
041-850-26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