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방통위, 2012년 테마형 제안공모 실시·포상

2012-06-01 09:00 | 방송통신위원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계철)는 창의적인 의견 및 아이디어를 업무에 활용하고자 ‘2012년 테마형 제안공모’를 실시, 이를 포상하였다.

이번 공모는 위원회 2기 비전인 “함께 누리는 스마트 코리아”를 테마로 4월 2일부터 4주간 실시되어 총 116건이 접수되었으며, 1차 소속기관 심사, 2차 본부 심사를 거쳐 채택된 9건에 대해 최종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포상 등급을 결정하였다.

심사항목은 창의성, 효율(경제)성, 적용범위, 계속성, 노력도이며, 심사위원회 점수에 따라 우수상(3건), 우량상(3건), 장려상(3건)으로 수상작을 결정하였다. 우수상은 “국가 중요시설 보호를 위한 낙뢰 모니터링 장비 개발”(제주전파관리소 서태수) 등 3건이 수상하였으며, 6월 1일 월례조회를 통해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방통위는 참여와 정책소통 활성화를 위하여 앞으로도 우수제안을 적극발굴하는 한편, 지속적인 행정 지원을 통해 구체적인 제도개선이 이루어져 업무에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방송통신위원회 개요
방송통신위원회는 디지털 기술의 발달에 따른 방송과 통신의 융합현상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보장하며, 방송과 통신의 균형발전과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대통령 직속 합의제 행정기구로 출범하였다. ‘방송통신위원회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설립된 방송통신위원회는 방송과 통신에 관한 규제와 이용자 보호, 방송의 독립성 보장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의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방송과 통신의 융합현상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면서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보장하고, 방송과 통신의 균형 발전 및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 등을 설립목적으로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방송통신위원회
웹사이트: http://www.kcc.go.kr

방송통신위원회
정책관리담당관실
02-750-163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