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J가로수타운, 오픈 200일 기념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 실시

2012-06-01 08:48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외식공간 CJ가로수타운이 오픈 200일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365일 CJ푸드빌 모든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드빌쿠폰>앱을 통해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개월 간 진행되며, 종이쿠폰과 달리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고객 활용도 및 편의성을 배려한 점이 특징이다. <푸드빌쿠폰>앱은 현재 14만 명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있다.

CJ 가로수타운의 5개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다 모바일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고, 5개 브랜드 중 4개 브랜드의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쿠폰 1매가 발급된다. 이벤트를 실시하는 매장은 CJ 가로수타운에 위치한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비비고, 로코커리와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신사역 뚜레쥬르 가로수길점으로, 5개 브랜드 중 4개 브랜드를 방문해 스탬프 4개를 획득하면 제일제면소 ‘튀김차림’, 투썸커피 ‘와플샌드’, 비비고 ‘닭강정과 음료세트’, 로코커리 ‘프렌치스마트 세트’,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중 1매가 랜덤으로 자동 발급된다. 단, 동일 브랜드의 중복 방문은 첫 방문 시에만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CJ가로수타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CJ푸드빌
홍보팀
신효정
02-6740-439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