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01 09:33
1일 대천해수욕장 시작으로 충남 해수욕장 잇따라 개장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1일 보령 대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충남 서해안 해수욕장들이 잇따라 문을 열고 피서객들을 맞이한다.

예년보다 1개월여 앞당겨 개장하는 대천해수욕장은 서해안 대표 해수욕장에 걸맞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내놓는다.

개장일인 1일에는 충남장애인체전 개회식이 펼쳐지고, 오는 23일에는 개장식을, 다음 달 14∼24일은 머드축제를 연다.

또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은 14일, 당진 난지도 해수욕장은 23일,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보령 무창포 해수욕장과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은 오는 30일 각각 개장한다.

다음 달에는 보령 원산도 해수욕장(6일)과 태안 꽃지 해수욕장(8일) 등이 잇따라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피서객 몰이에 돌입한다.

한편 도 보건환경연구원(원장 서우성)은 도내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수질평가를 실시한다.

평가 대상은 대천·무창포·춘장대·만리포·꽃지·난지도 등 유명해수욕장으로, 시료를 채취해 부유물질(SS)과 화학적 산소요구량(COD), 암모니아성질소(NH3-N), 총인(T-N) 및 대장균군수(MPN) 등 5개 항목을 분석한다.
  • 언론 연락처
  • 충청남도청
    관광산업과 관광기획담당
    권경선
    042-251-2326
충청남도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충청남도청
관광산업과 관광기획담당
권경선
042-251-2326
http://www.chungnam.net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정책  대전/충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