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01 10:41
‘스탠바이’ 김수현, 겨털 굴욕에 종지부를 찍다
  • -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로 제모 고민, 이젠 안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30일에 방영된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에서는 겨드랑이 털로 인해 굴욕을 당했던 김수현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통해 털 고민에서 벗어나는 내용이 그려졌다.

지난 4월에 방영된 김수현의 겨털 굴욕은 미처 관리하지 못한 털로 인해 발생했다.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출근한 그녀는 시상식 참석을 위해 급하게 민소매 원피스로 갈아 입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바로 겨드랑이 털을 발견 한 것. 시상식 내내 겨드랑이를 감추기 위해 전전긍긍했지만, 위기마다 적절한 센스를 발휘해 무사히 하루가 끝나는 듯 했다. 하지만 힘겹게 시상식을 마친 김수현이 이어진 회식 자리에서 만취해 격한 춤을 추었고, 결국 겨드랑이를 공개해 굴욕을 떠안았다.

5월 30일에는 진행(류진 분)에게 고백을 결심한 김수현이 원하지 않는 털로 인한 고민을 종결 짓기 위해 제모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지난날의 털 굴욕을 떨쳐버리려는 듯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것’이라며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했다. 제모를 마친 뒤, 김수현은 CF의 장면을 패러디하며 근심을 털어버린 해맑은 모습으로 털에게 안녕을 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이 털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사용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전문 제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했으며,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첫 3개월은 2주에 한 번씩, 4개월부터 6개월까지는 한 달에 한 번씩 약 8회 가량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번거로운 면도와 왁싱에서 벗어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Email 보내기
트리아뷰티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Email 보내기

트리아뷰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사진제공: 트리아뷰티 코리아)
트리아뷰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사진제공: 트리아뷰티 코리아)
217x300
347x480
1200x1661
  • 트리아뷰티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사진제공: 트리아뷰티 코리아)
  •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 포스터 (사진제공: 트리아뷰티 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미용/피트니스  생활용품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