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천시립박물관, 체험 프로그램 ‘박.장.대.소. 토요일’ 신설

2012-06-01 10:56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제공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인천시립박물관(관장 서관석)에서는 어린이+성인 가족 2명이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 <박. 장. 대. 소. 토요일!>을 신설한다. 전통 도자기와 옛 그림을 주제로 전시실 교육, 체험활동 등을 통해 어린이와 성인 가족이 따로 또 함께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교육이 끝난 후 가정으로 돌아가 <사후 학습 주머니>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육 내용을 복습하고, 가족간의 친목도모 및 토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박. 장. 대. 소. 토요일!>은 학기 중(3월~6월, 9월~12월)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까지 진행되며 오전에는 저학년(1~3학년) 어린이와 동반 성인가족 1인, 오후에는 고학년(4~6학년) 어린이와 동반 성인가족 1인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인천광역시립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박博. 장場. 대大. 소小. 토요일!>은 박물관이라는 마당(博場)에서 어른과 아이(大小)가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토요일이라는 뜻이다.

인천광역시립박물관
032-440-67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