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Logo
2012-06-01 11:41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일본 진출
  • - 시코쿠유업과 함께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 일본시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1일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품질에 대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유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와는 달리 카톤팩(280ml) 형태로 출시되는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는 일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생산 공급된다. 시코쿠유업은 시코쿠 지역 유음료 1위업체로서 일본 전체 10위권 규모의 전문 유업체이다.
 
특히, 일본 진출과 동시에 현지 최대 편의점업체인 로숀의 8,000개 점포에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연간 300억 원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일본 진출을 기념해서 빙그레는 6월 3일까지 롯데마트 서울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일본인을 대상으로 바나나맛 우유 무료 증정행사를 열고 본격적으로 일본시장 공략에 나선다.
  • 언론 연락처
  • 빙그레
    홍보팀
    과장 서호성
    02-2022-6093
    Email 보내기
빙그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빙그레
홍보팀
과장 서호성
02-2022-6093
Email 보내기
http://www.bing.co.kr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사진제공: 빙그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사진제공: 빙그레)
300x211
480x338
907x63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