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03 15:22
영화 ‘락 오브 에이지’ 8월 2일 개봉 확정…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3일 -- 톰 크루즈가 전설적인 록커로 변신한 영화 <락 오브 에이지>가 8월 2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일 확정과 락이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최고의 무대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특히 이 영화는 톰 크루즈를 비롯해 캐서린 제타 존스, 알렉 볼드윈, 폴 지아마티 등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춤과 노래를 직접 소화했다.

톰 크루즈, 변신의 끝! 전설의 록커되어 직접 노래까지 불러
캐서린 제타 존스, 알렉 볼드윈 등 최강 배우 조합
80년대 수퍼 명곡 30여 곡 등장

영화 <락 오브 에이지>는 전설의 록커 ‘스테이시 잭스(톰 크루즈)’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만들어 락의 시대를 열기 위해 락클럽 버번룸에서 모인 사람들이 꿈과 열정, 젊음과 음악을 폭발시키는 주크박스 뮤지컬 드라마. 2006년 오프브로드웨이 공연을 거쳐 2009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의 초히트 뮤지컬 원작을 영화화했다.

전설의 록커 ‘톰 크루즈’를 비롯해 락을 부활시키려는 락클럽 사장 ‘알렉 볼드윈’, 락보다 돈을 원하는 스타 매니저 ‘폴 지아마티’, 악마의 음악 락을 반대하는 시장부인 ‘캐서린 제타 존스’ 등 초특급 배우 군단이 직접 노래와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이들 배우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헤어스타일과 복장 등을 감행해 추억의 80년대를 완벽하게 복원시켰다.

영화 안무가에서 <웨딩 플래너>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후 <헤어 스프레이>로 할리우드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초대형 흥행을 기록한 아담 쉥크만이 연출을 맡았다. 뮤지컬 드라마에 대한 놀라운 감각을 발판으로 이번 영화에서도 다시 한 번 온몸을 전율하게 만드는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각본에는 <토이 스토리3><미스 리틀 션샤인>의 마이클 안트와 <아이언맨2>를 집필한 저스틱 서룩스 등이 참여했다.

특히 영화에는 본 조비를 비롯해, 익스트림, 미스터 빅, 트위스티드 시스터, 저니, 알이오 스피드 웨건, 포이즌 등 80년대를 풍미했던 록 밴드들의 수퍼 히특곡들이 30여 곡 가까이 영화를 가득 채운다. 톰 크루즈가 직접 노래를 부른 본 조비의 ‘원티드 데드 오어 얼라이브(Wanted Dead or Alive)’와 조안 제트 & 더 블랙하츠의 ‘아이 러브 락앤롤(I Love Rock ‘n’ Roll)’, 익스트림의 ‘모어 댄 워즈(More than Words)’, 트위스티드 시스터의 ‘아이 워너 락(I Wanna ROCK!)’, 저니의 ‘돈 스탑 빌리빙(Don’t Stop Believin)’ 등 익숙한 명곡들이 대거 등장한다.

전설의 명곡들과 함께 열정을 불태우며 세상을 뒤흔들 주크박스 뮤지컬 드라마 <락 오브 에이지>는 8월 2일 개봉한다.
  • 언론 연락처
  • 올댓시네마
    02-723-9331~2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영화 '락 오브 에이지' 8월 2일 개봉 확정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영화 '락 오브 에이지' 8월 2일 개봉 확정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코리아)
206x300
329x480
961x14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영화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