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그룹 Logo
2012-06-03 15:50
록밴드의 전설 ‘들국화’의 전인권·최성원, ‘아리랑 파티’ 깜짝방문
  • - 전설들이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제주의 전설’ 방문…단원들 직접 격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3일 -- 지난 2일 2시경 최근 재결성을 선언한 한국 락밴드의 전설적 그룹인 ‘들국화’의 전인권·최성원씨가 (주)SR그룹의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제주의 전설’ 제주 상설 공연장을 깜짝 방문했다.

최근 재결성을 선언하고 7월 7일부터 전국투어코서트를 앞두고 제주에서 합숙훈련중인 ‘들국화’의 전인권·최성원은 제주를 떠나기 앞서 그룹시절부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최소리총감독의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제주의 전설’공연단을 방문했다.

(주)SR그룹의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제주의 전설’은 우리의 대표 민요인 아리랑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테마음악으로 삼고, 태권도와 비보이, 타악기, 한국무용을 결합시킨 공연이다. 이미 지난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공연 과 수 년간의 월드투어 및 지난 5월의 유네스코 공연, 6월 1일 제주 포럼 행사장에서의 공연을 통해 제주는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인정 받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에 위치한 아리랑랜드내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공연단은 상설 공연장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공연장 개관을 준비하고 있다.

과거 록밴드 활동 시절 그룹 ‘백두산’의 멤버였던 최소리 총감독과 선후배 관계인 전인권·최성원씨는 공연장을 방문하여 단원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단원들을 격려했다. 단원들은 평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이라는 자부심을 지니고 공연에 임하다, 전설들의 깜짝 방문과 격려를 받고 더욱 힘을 얻어 평소보다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그들의 방문에 화답했다.

SR그룹은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에 초청되어 전 세계에 아리랑과 태권도를 알린 그룹이다. 국내외 각종 문화행사 및 공연을 기획, 제작, 연출, 프로모션 하는 문화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대한태권도협회가 제작한 태권도공연 ‘탈(TAL)’을 들고 세계 각국을 돌며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유네스코 공연을 통해 전 세계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소리총감독은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제주의 전설’과 ‘탈(TAL)’ 공연의 총감독이다. 한국의 전통과 고유의 소리를 알리겠다는 집념 아래 10년의 과정을 거쳐 ‘최소리의 아리랑파티’를 제작하여 우리 고유의 전통과 소리, 멋을 세계 각지를 돌며 알려나가고 있다. 그룹 ‘백두산’의 전 멤버이기도 하다.

‘최소리의 아리랑파티’는 우리 고유의 민요 ‘아리랑’을 테마로 태권도와 한국무용, 비보이, 타악기 공연이 종합된 공연이다. 고유의 소리와 멋, 흥취, 우아함, 패기를 적절히 조화시켰다. 전 세계에 한국의 문화를 알리겠다는 목표로 해외 공연과 국내 공연을 병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에스알그룹
    홍보팀
    김선애 과장
    064-799-3332, 010-5030-2352
    Email 보내기
에스알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스알그룹
홍보팀
김선애 과장
064-799-3332, 010-5030-2352
Email 보내기
http://www.srgrp.com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 전직원과 들국화 단체사진 (사진제공: 에스알그룹)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 전직원과 들국화 단체사진
(사진제공: 에스알그룹)
300x225
480x360
1280x960
  •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 전직원과 들국화 단체사진 (사진제공: 에스알그룹)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 공연사진 (사진제공: 에스알그룹)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연예인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