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휴대폰 소셜커머스 ‘모바일네트웍스’ 가맹점 모집

2012-06-04 11:25
모바일네트웍스 제공
  • 모바일네트웍스 투자/경영에 참여한 탤런트 이상인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4일 -- 온라인 구매 문제점을 해결한 시스템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휴대폰을 공급하는 모바일네트웍스(대표 이정현, www.mobileshopnetworks.com)가 본격적인 사업 시행에 맞춰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탤런트 이상인이 직접 투자, 경영에 참여하고 있는 모바일네트웍스는 가맹점 광고료를 월10만원으로 제한해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으며, 특가폰 당일공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모바일네트웍스 관계자는 “가맹점 상권을 보장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특별시와 광역시의 경우 구별로 2개 업체, 나머지 시마다 2개 업체만 등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네트웍스는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방문 예약을 하면, 오프라인 휴대폰 구매 시 온라인 가격 그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예약은 온라인, 휴대폰 기기 수령은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는 구조기 때문에 유통 마진이 줄어 저렴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한 것이다.

모바일네트웍스 개요
모바일네트웍스는 온라인 가격으로 오프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네트웍스
051-715-298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