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Logo
2012-06-04 17:00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에게 MBC 파업 해결 노력 당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4일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이계철)는 6월 4일(월) 김재우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과 간담회를 개최하여 MBC 파업과 관련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월 11일(금) 상임위원간 비공식 간담회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김재우 이사장은 MBC 파업과 관련한 주요 경과 등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방송문화진흥회가 MBC 파업에 관여하는 것은 법적·현실적 한계 등 어려움이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방송통신위원회는 김재우 이사장에게 MBC 대주주의 기관장으로서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방송사 파업의 해결을 위해 시청권 피해 최소화를 위한 노력, 제3자 중재, 노사 당사자에게 협상 권고 등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이사회에서 이야기를 나눌 것을 당부하였다. 이에 대해 김재우 이사장은 이사들과 진지하게 논의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남아공에 출장 중인 김충식 상임위원은 실시간 전화를 통해 의견을 나누었다(Conference Call).
  • 언론 연락처
  • 방송통신위원회
    지상파방송정책과
    02-750-2432
방송통신위원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방송통신위원회
지상파방송정책과
02-750-2432
http://http://www.kcc.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미디어  방송  선언/의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