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성공자치연구소, 이천시청 공무원 대상 홍보마케팅 교육 실시

유네스코 창의도시 지정 홍보 극대화 방안 모색

출처: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2012-06-05 08:32
  • 성공자치연구소가 이천시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1일~13일 사이 사흘간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홍보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5일 -- 성공자치연구소가 이천시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1일~13일 사이 사흘간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홍보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유네스코 창의도시로 지정된 이천시의 홍보마인드를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기간동안 성공자치연구소 정문섭 소장과 구창환 인맥경영연구원장, 최규문 페이스북네트웍스 대표, 전종현 성공자치연구소 교수 등 연구소 홍보마케팅 전문가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하는 전략과 함께 유네스코 창의도시 지정에 따른 효율적인 홍보의 극대화 방안과 언론과의 상생전략 등을 제시한다.

또한 고객의 포로가 아닌 고객을 이끌며 사로잡는 감성 마케팅기법과 함께 고객의 습관을 이해하고 그들의 행동분석을 통해 고객을 끌어들이는 홍보 심리학도 배우게 된다.

이를 통해 유네스코 창의도시 지정에 따른 홍보활성화 방안을 놓고 조별 토론과 주제발표를 통해 홍보마케팅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은 “이번 교육은 자치단체의 홍보마케팅 전략을 한꺼번에 터득함과 동시에 공직자들의 홍보와 마케팅 마인드를 실무형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언론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