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Logo
2012-06-05 09:08
판도라TV ‘生스포츠 중계’, 단 3일만에 앱스토어 1위 달성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5일 -- 동종 프로야구 서비스 중에서 높은 화질을 자랑하는 판도라TV(대표 최형우)의 ‘생스포츠 중계’ 어플이 iOS 앱스토어에서 파죽지세다.

31일 출시된 ‘생스포츠 중계(fancast.pandora.tv/baseball/)’ 앱은 출시된 지 3일만에 iOS 앱스토어의 전체 인기 무료 부문 1위에 올랐다.

기존의 프로야구 중계는 종합단위 메뉴 형태로 제작되어 접근성이 어려워 이용자들이 불편했다.

이에 판도라TV(www.pandora.tv)는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중계 서비스를 단일 테마 앱 형태로 출시했고, 3일 만에 인기 앱 1위에 오른 것은 사용자들의 편의성 욕구가 잘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판도라TV 최형우 대표는 “앞으로도 스포츠 중계라는 본질에 충실해 생생한 고화질과 끊김없는 중계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 언론 연락처
  •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Email 보내기
판도라TV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Email 보내기
http://www.pandora.tv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미디어  멀티미디어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