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光(광) 김치 Logo
2012-06-05 09:21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5일 -- 개그맨 박성광 김치가 일명 연예인 김치 방송 논란 이후에도 꾸준한 매출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채널A를 통해 방송된 ‘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 당신이 모르는 진실 : 연예인 식품, 이름값 할까?’ 편에서는 연예인의 이름만을 따서 시중에 출시해 판매한다는 일명 ‘연예인 김치’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방송 후 각종 커뮤니티와 트위터에서는 ‘연예인 김치 맛없어’, ‘어쩐지 괜히 비싼게 아니더라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게 하나도 없네’ 등의 반응들이 속속 올라왔다.

그러나 이 ‘연예인 김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속에서 더 인기를 누리는 김치 쇼핑몰도 생겨나 눈길을 끈다. 바로 개그맨 박성광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박성광의 엄마엄마 김치’다.

방송 이후 박성광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치 택배 인증샷’을 올리며 자신이 진짜 사장임을 당당히 밝혔다. 또한 박성광은 자사 쇼핑몰에 자신의 이름이 대표자로 들어간 사업자등록증을 게재하는 등 ‘연예인 김치’ 논란과는 무관함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런 까닭에서인지 ‘박성광의 엄마엄마 김치’는 연예인 김치 논란 속에서 오히려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는 상태다.

박성광의 엄마엄마 김치 관계자는 “‘엄마엄마 김치’는 식품 관련 인증을 모두 마스터한 농협 공장에서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해 만든 김치를 제조해 판매하고 있으며, 일찌감치 농협공장과 직거래 생산방식을 밝혀왔었던 것이 방송 이후에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잃지 않았던 것이 주요인이 됐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박성광의 FM
    홍보팀
    김은아 사원
    070-4012-7600
    Email 보내기
박성光(광) 김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박성광의 FM
홍보팀
김은아 사원
070-4012-7600
Email 보내기
http://www.kwangkimchi.co.kr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사진제공: 박성光(광) 김치)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사진제공: 박성光(광) 김치)
300x104
480x166
729x252
  •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사진제공: 박성光(광) 김치)
  •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사진제공: 박성光(광) 김치)
  • 박성광김치, 연예인 김치논란 불구 ‘매출상승’ (사진제공: 박성光(광) 김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전자상거래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