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Logo
2012-06-05 09:58
한국지엠, ‘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체인지업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5일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6월 한달 동안 노후차량 보유고객이 노후차량을 반납하고 쉐보레 새 차를 구입할 경우, 최대 110만원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지엠이 실시하는 체인지업 캠페인은 지난 2009년 자동차 산업 활성화와 배기가스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시행했던 노후차량 세제지원 이후, 개별 기업 차원에서 실시하는 최대 규모의 노후차량교체 보조금 지원 캠페인.

중고차 가격을 보상받기 어려운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본인의 노후차량을 쉐보레 대리점에 반납 후 한국지엠 신차 구매시 스파크 75만원, 아베오 및 크루즈 100만원, 올란도, 말리부, 캡티바와 알페온 110만원 등 노후차량교체 특별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6월 캠페인 기간 내 노후차량을 교체하는 고객은 각 차종별 일반판매조건에 따른 혜택도 중복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노후차량교체 보조금 혜택은 노후차량의 기존 사고유무 및 보존상태와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보조금을 적용하기 때문에 통상 중고차 매매 가격형성이 어려운 14년 이상된 노후차량 보유 고객들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 운행불가 차량과 사고 차량을 수리하지 않고 반납하는 노후차량에 한해서는 신차구매 보조금을 각각 10만원과20만원 차감하여 지원)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자료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기준, 14년 이상된 노후차량이 전국적으로 약 190만대 이상 운행되는 것으로 추정되며, 2009년 당시 정부의 노후차량 세제지원이 이뤄졌던 5월부터 12월까지 노후차량 세제지원 혜택을 받고 약 38만여대의 노후 차량이 교체됐다.

한국지엠은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오래된 차, 쉐보레 새 차로 바꾸세요’ 경품 이벤트를 6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노후차량 보유고객이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해 차량상담을 신청하게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TV,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캐논 카메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마티즈 CVT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신차 구매시 등록 연식에 따라 마티즈 CVT 특별매입 혜택은 물론, 저리할부 또는 45만원 할인까지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을 6월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또한 러브 라이프 페스티벌, 레벨 업 페스티벌 등 6월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놀라운 약속’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말리부의 놀라운 약속’는 말리부 구입고객 대상 ▲고객 변심 시 동급신차 교환, 상위 모델 업그레이드 혹은 환불 ▲구입후 1년 내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교환 ▲구입후 18개월 내 사고가 발생하거나 질병 발생 시 할부잔액 면제 및 생활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 또는 쉐보레 영업소를 방문,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776-0468
Email 보내기
http://www.gmdaewoo.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