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캔의원 Logo
2012-06-07 14:16
스타들의 명품 비키니 몸매, 나도 가능할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7일 -- 얼마 전 한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된 톱스타 L씨의 하와이에서의 비키니 자태가 웹상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었다. 그를 본 누리꾼들은 “완벽한 비키니 자태다”, “역시 군살 하나 없는 신이 빚은 몸매”, “포토샵이 필요 없는 명품몸매다” 등 그녀의 명품 비키니 몸매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여성 누리꾼들의 경우 “저 정도 몸매면 정말 비키니 입을 맛이 날 듯”, “어떻게 하면 저런 몸매를 만들 수 있지?” 등의 부러움을 표시하며, 그녀만의 몸매관리 비결에 궁금증을 표시하기도 했다.

최근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다. 실제로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L씨를 비롯한 유명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관리비법을 묻는 글들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들이 포스팅 돼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스타들의 명품 비키니 몸매를 하루라도 빨리 따라 잡기 위해 무조건 굶는 절식 다이어트부터, 한 가지 음식만 섭취하는 원푸드 다이어트까지 극단의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등의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어 한편으로는 우려를 낳고 있기도 하다.

메르 바이 메디스캔 박준균 대표원장은 “단시간에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해 무조건 굶는 방식을 선택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법은, 건강을 해치는 것은 물론이고 살이 빠지더라도 곧 요요현상이 발생해 매우 비효율적이고 어리석은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다”고 말하며, “영양소를 고려한 저칼로리 식단으로 식이조절을 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해 군살을 제거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볼 때 가장 바람직한 다이어트 방법이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박 원장은 “하지만 이 같은 정석의 다이어트 방법에 잦은 실패를 한 여성이라면, 울트라 쉐이프 등의 초음파·고주파를 이용한 비수술적 방법을 통해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를 만드는 것 역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고 덧붙이며, “특히 울트라 쉐이프는 지방흡입술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부작용들에 대한 우려가 적어,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시술방법이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울트라 쉐이프는 집약된 초음파를 피하 지방층에 전달해 피부·세포·신경의 손상 없이 지방세포만을 골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비수술적 체형교정프로그램으로, 이는 기존의 지방흡입과는 달리 시술 후 멍이나 통증이 발생하지 않고, 또 지방 제거에 따른 피부탄력저하가 발생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한 부분비만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울트라 쉐이프는 비키니 착용 시 대부분의 여성들이 고민하는 복부나 러브핸들 부위의 관리에 그 효과가 탁월해 올 여름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꿈꾸는 여성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메디스캔의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