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 Logo
2012-06-07 15:04
흥행기록의 선두주자 뮤지컬 ‘모차르트!’, 6월 11일 2차 티켓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7일 -- 최근 임태경, 박은태, 장현승, 최성희(바다)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11일 오후 2시부터 2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7월 10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국내에 유럽뮤지컬 바람을 일으킨 작품으로 2010년 초연 이후 티켓오픈 10분만에 매진, 유료점유율 100% 기록 등 다양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이번 상반기 최고의 작품으로 ‘제 6회 더 뮤지컬 어워즈’ 8관왕에 오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가 만들어낸 작품이라는 점에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기존의 천재음악가라는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청바지 차림에 레게머리를 한 당대의 대중스타로 돌아온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는 이러한 신선한 발상과 드라마틱한 음악, 웅장하고 화려한 의상과 무대 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임태경, 박은태, 장현승 등 최고의 배우들을 만나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한다.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는 “세 명의 모차르트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분들이 티켓 예매 문의 전화를 주신다. 특히 얼마전 임태경씨 합류 발표 이후 2차티켓 오픈에 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런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차 티켓오픈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EMK뮤지컬컴퍼니의 작품인 <엘리자벳> 9개 부문 수상기념 특별 이벤트로 13일까지 예매자들에게 <엘리자벳> 유료티켓 소지 시 전 등급 20% 할인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모차르트!> 유료티켓 소지자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모차홀릭’, ‘수요일 낮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식사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VIP석 티켓과 한정식 전문 레스토랑 ‘설가온’의 코스요리를 만날 수 있는 <설가온 패키지>,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피아짜’의 코스요리를 만날 수 있는 <라피아짜 패키지>등 세종문화회관 내의 레스토랑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 눈길을 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2차 티켓 오픈 이후에는 7월 28일까지 공연에 대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은 7월 10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예매문의 1544-1555
  • 언론 연락처
  • EMK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이보은
    02-6391-6332
    Email 보내기
EMK뮤지컬컴퍼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EMK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이보은
02-6391-6332
Email 보내기

흥행기록의 선두주자 뮤지컬 ‘모차르트!’, 6월 7일 2차 티켓 오픈 (사진제공: EMK뮤지컬컴퍼니)
흥행기록의 선두주자 뮤지컬 ‘모차르트!’, 6월 7일 2차 티켓 오픈
(사진제공: EMK뮤지컬컴퍼니)
300x140
480x224
2551x119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