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Logo
2012-06-08 11:30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 출시
  • - 올 여름 ‘명화 미니 숄더백’ 으로 스타일 UP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8일 -- 본격적인 무더위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을 겨냥한 가방과 여행용 파우치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날씨 때문에 비에 쉽게 젖는 무거운 빅백 보다는 가벼우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미니백을 선호하는 게 트렌드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명화 미니 숄더백’을 출시했다.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은 우중충한 여름장마 속에서 기분 전환이 될 레인패션소품이다.

더워질수록 가볍고 간편한 것을 원하게 되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실용성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스마트폰, 카드지갑, 휴대용 썬크림등 여러 가지 소품을 구분해서 깔끔하게 넣을 수 있을 정도로 구획정리가 잘 되어 있다.

여름 바캉스 의상이나 클럽파티에 잘 매치할 수 있고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 중 간편하게 멜 수 있어 작지만 실용적인 세컨드 파우치백이다.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퀼리티와 뛰어난 내구성(마찰견뢰도&일광견뢰도)을 가지고 있다.

브론즈, 라이트핑크,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바캉스 의상에 잘 매치되게 제작되었으며, 총 3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 언론 연락처
  •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Email 보내기
베어월즈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Email 보내기
http://www.artmu.co.kr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300x199
480x318
1200x796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