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 출시

올 여름 ‘명화 미니 숄더백’ 으로 스타일 UP

2012-06-08 11:30
베어월즈코리아 제공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 아트뮤, 여름 맞아 클래식한 세컨드 파우치백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08일 -- 본격적인 무더위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을 겨냥한 가방과 여행용 파우치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날씨 때문에 비에 쉽게 젖는 무거운 빅백 보다는 가벼우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미니백을 선호하는 게 트렌드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명화 미니 숄더백’을 출시했다. 유명 화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 놓은 클래식한 명화 미니 숄더백은 우중충한 여름장마 속에서 기분 전환이 될 레인패션소품이다.

더워질수록 가볍고 간편한 것을 원하게 되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실용성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스마트폰, 카드지갑, 휴대용 썬크림등 여러 가지 소품을 구분해서 깔끔하게 넣을 수 있을 정도로 구획정리가 잘 되어 있다.

여름 바캉스 의상이나 클럽파티에 잘 매치할 수 있고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 중 간편하게 멜 수 있어 작지만 실용적인 세컨드 파우치백이다.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퀼리티와 뛰어난 내구성(마찰견뢰도&일광견뢰도)을 가지고 있다.

브론즈, 라이트핑크,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바캉스 의상에 잘 매치되게 제작되었으며, 총 3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베어월즈코리아 개요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011-9575-966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