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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신규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 선보여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 – 가능성의 릴레이’ 를 메인 카피로 기술과 사람의 공존의 가치 표현

2012-06-10 10:00
SK텔레콤 제공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6월 들어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통해 세상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6월 들어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통해 세상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6월 들어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통해 세상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0일 -- ”사람은 꿈꾸고 기술은 이룹니다.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

‘가능성’을 화두로 대한민국 곳곳에서 따뜻한 울림을 만들어온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6월 들어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통해 세상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SK텔레콤이 지난 3월 발표한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Partner for New Possibilities>’에 근간한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삶 속에서 ‘가능성의 동반자’로 친근하게 자리잡는 것을 핵심으로 더 큰 가능성의 세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모든 경계를 허무는 본격적인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진정한 ICT기업으로서 고객과 사회의 행복과 풍요를 만들어가기 위한 핵심솔루션으로 ‘기술과 사람(인간)의 공존’의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 가치는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 - 가능성의 릴레이’라는 광고캠페인 메인 카피를 통해 더욱 잘 드러나고 있다. 사람이 만든 기술의 가능성이 다시 사람을 통해 더 크고 새로운 가능성으로 발전하며, 이렇게 끊임없이 실현 및 확산되는 가능성의 이어짐을 통해 결국 우리 삶은 더욱 행복하고 풍요로워진다는 것.

새 광고캠페인은 이러한 기업철학이 자칫 관념적이거나 듣기 좋은 일방적인 메시지로 느껴지지 않도록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 속에서 기술과 사람이 따뜻하게 만나는 미래상을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이 SK텔레콤의 의지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 중인 학생을 위해 병실로 찾아오는 교실(스마트러닝), 할아버지의 건강상태를 일상 속에서 살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울(스마트케어), 잠 못 드는 아이를 위해 아름다운 밤 하늘이 되어주는 천장(유비쿼터스 홈) 등 기술 진화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음을 담담하지만 큰 울림으로 전하고 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차가운 혁신과 첨단의 기술만이 중시되는 현실 속에서, 사람(인간)을 중심에 둔 ‘따뜻한 조화와 공존의 기술’은 분명 이 사회에 새로운 시사점을 던져줄 것”이라며,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앞으로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이끌어 나갈 새로운 가능성의 세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는 6일부터 TV CF가 온 에어 된 데 이어 11일부터 신문지면 등 인쇄매체를 통해서도 소개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 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다.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다. 그리고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는 SK텔레콤은 2011년에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하는 위업을 달성하였으며, 국가고객만족지수(NSCI)에서 15년 연속 1위,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다.

보도자료 출처: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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