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한상의, 중소기업 대상 병역지정업체 접수

2012-06-10 11:00
대한상공회의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0일 -- ‘산업기능요원을 배정받고 싶은 중소기업은 상공회의소로 신청하세요’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는 오는 30일까지 공업, 광업, 에너지 분야 신규 산업기능요원 병역업체 지정 및 소요인원 배정을 위한 신청·접수를 받는다.

병역업체 신청요건은 상시근로자수 10인 이상 중소기업으로 특성화고·마이스터고와 산학협약을 맺은 경우에는 5인 이상 벤처기업도 신청가능하다.

올해 배정인원은 지난해와 같은 총 7천명(현역 4천명, 보충역 3천명)이며 산학연계로 특성화고 졸업생을 채용하는 기업을 우대할 예정이다.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산업기능요원을 채용해 현역은 34개월, 보충역은 26개월간 활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병역지정업체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번달 말까지 관련 홈페이지(sanhakin.smba.go.kr)에서 신청·접수 후 증빙자료를 전국상공회의소 등에 제출해야 하며, 최종 결과는 병무청이 중소기업청의 추천을 받아 오는 11월 공표할 예정이다.

대한상공회의소 개요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가진 국내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서비스팀
02-6050-34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